[중요] 민원실 방문시 신분증 지참 안내
우리 민원실을 방문하여 각종 민원 및 증명서 신청시 유효한 신분증을 제시하여 주셔야 신청이 가능합니다.
유효한 신분증 범위를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리니 참고 부탁드리며 유효한 신분증 미치참시 민원신청 접수가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
유효한 신분증 범위
- 사진, 주민등록번호, 성명이 명확하게 기재되어 있고 공공기관의 기관장이 발행한 것
- 유효기간이 명시되어 있는 신분증명서인 경우 유효기간이 경과하지 않은 것
1. 한국 주민등록증(주민등록증 발급신청 확인서 포함),
2. 한국 운전면허증
3. 여권
그외 공무원증(장교ㆍ부사관ㆍ군무원신분증 포함), 선원수첩, 교원자격증(사립학교 포함), 국가기술자격증,
장애인복지카드 인정
4. 외국인의 경우 여권 및 IC (말레이시아인)
유효하지 않은 신분증
-신분증은 실물 신분증만 가능하며, 카메라로 찍은 사진, 복사하여 인쇄한 종이, 이메일 송부본 등은 신분증으로 인정받지 못합니다.
1. 유효기간이 만료된 신분증
2. 말레이시아 운전면허증 또는 외국인 등록증
3. 과도하게 훼손·변형되었거나 사진이 흐릿하여 육안으로 확인이 불가능한 신분증
4. 사진이 없는 신분증
5. 사기관 발행 증서 등(예. 각종 회원카드)